안녕하세요, 요즘 새롭게 관심을 끄는 모바일 게임이 있어 소개드리려고 해요. 바로 오는 1월 21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발할라 서바이벌’입니다. 이 게임은 핵앤슬래시와 로그라이크 장르를 융합한 RPG로, 이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더라고요.
제가 게임을 좋아해서 다양한 게임을 경험했지만, 발할라 서바이벌처럼 세로형 인터페이스로 한 손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은 드물었어요. 쉽고 빠른 조작감 덕분에 출퇴근 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깊이 있는 콘텐츠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또한 금방 몰입감을 줄 것 같아요. 예약자가 벌써 400만 명을 넘겼다는 소식도 들렸죠. 그만큼 인기가 좋다니 기대가 큽니다.
‘발할라 서바이벌’에서는 워리어, 로그, 소서리스라는 세 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강력한 체력과 방어력을 가진 워리어, 마법 공격을 하는 소서리스, 그리고 빠르고 강한 공격력이 특징적인 로그까지 각자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저처럼 전략적으로 스킬 트리를 구성하고 전투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분들께 아주 적합할 것 같아요.
특히나 이런 복잡한 설정들이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되어 그래픽 퀄리티가 뛰어나고 시원한 스킬 액션은 다크 판타지 그래픽과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고 하네요. 가끔 게임하다 보면 그래픽이 마음에 안 들어서 아쉬운 적이 있었던 분들께는 정말 반가운 소식일 거예요.
또한 전장에서 몬스터들과 끝없이 싸우면서 아이템 파밍을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얻고, 스킬을 강화하면서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축할 수도 있다고 해요. 이렇게 자유로운 커스텀이 가능하니 제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글로벌 출시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여러 나라 사람들이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될 테니까요.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거나 협력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 아닐까 해요.
궁금했던 여러분, 혹시 ‘발할라 서바이벌’을 사전 등록해 보셨나요? 저는 등록해두었는데, 평소에 새로운 게임을 접하는 것을 좋아해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면 좋은 혜택도 받아볼 수 있거든요. 함께 즐기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